현재 위치
  1. 게시판
  2. REVIEW

REVIEW

 

상품 게시판 상세
제목 이거만큼 리얼인 후기 없을거야
작성자 BY. ㄷ**** (ip:)
  • 평점 5점  

캐나다 거주중인 유학생인데 유튜브보다가 진짜 너무 신기해서 사봤다. 내돈내산이다.  가격이 ㅎㄷㄷ인데 거기에 배송료까지 진짜 너무 비싸길래 고민했다. 38000x2=76000에 배송료까지해서 거진 10만원정도. 존나 비싸다. 이제 손가락이나 빨아야겠다. 솔직히 이거 보고나서 다른 샤워톤업크림 다 찾아봤는데 후기가 똑같더라. 주름끼임이 심하다, 검은 옷이나 그런거에 묻어난다, 극적으로 하얘지지 않는다. 이런 리뷰들 다 발라버리겠다. 개인적으로 정말 놀랐다 바르는 순간 피부 진짜 하얗다 못해 뽀얘지더라. 헹구면 지워진다는 얘기 있던데 아니다. 뽀얀 상태로 유지된다. 근데 극적으로 하얘지지는 않는다. 만약 본인이 23호를 바르는데 13호로 밝아지진 않는다. 난 18호 쓴다. 이거 바르니까 15호정도로 밝아졌다. 얼굴에 발라도 된다는 말에 발라봤다. 얼굴도 뽀얘졌다. 이거 바르고 물기 닦고 바디크림까지 발랐다. 건조하면 각질이 일어나서 크림이 일어나는것처럼 보이는데 그거 본인 각질이다. 크림은 일어나지 않는다. 옷에 묻어난다는거 진짜 피부 빨개질때까지 비비지 않으면 안묻는다. 묻어도 육안상 안보일정도다. 왜 난 진작 몰랐을까. 겁나 좋다. 이거 읽었으면 사라. 후회 안한다.

🐻🐻🐻🐻🐻🐻🐻🐻🐻🐻🐻🐻🐻🐻🐻🐻🐻🐻

💛묻어난다, 일어난다, 주름에 낀다 하는 사람들 주목!!💛 팁하나 알려준다. 바디워시하고나면 물기가 축축할정돈데 그상태에서 발라라. 바르는것도 진짜 증발하겠다 싶을 정도로 문질러서 발라라. 꼼꼼히 발라라. 그리고 헹구는 과정에서 끈적할수도 있다. 살살 비비면서 헹궈라. 그리고 다 헹구고 물기 닦으면 괜찮다.

🐻🐻🐻🐻🐻🐻🐻🐻🐻🐻🐻🐻🐻🐻🐻🐻🐻🐻

내가 아마 돈을 받고 댓글알바를 하는거라면 이렇게 길게 안쓸거다. 지금 내 10만원 어치는 해야될거 같아서 미친듯이 적는다. 근데 손가락빨면서도 살정도로 ㄹㅇ 좋다. 제발 저한테도 광고 넣어주세요. 이정도 했으면 광고 줘도 되지 않나. 메디픽미가 종교로 생긴다면 난 맹신할거다. 그정도다. 대표님 사랑합니다❤️ 근데 너무 비싸요. 조낸 레알 열라 비싸요. 왜 제가 사고 나니까 25%할인인거죠? 진짜 나 이거 싸기만 하면 미친듯이 사재기 할거다. 이걸 읽은 당신 고민하지말고 가격 오르기전에 사라. 나도 더 시켜야겠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스크롤-업!
스크롤-다운!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