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1. 게시판
  2. REVIEW

REVIEW

 

상품 게시판 상세
제목 올그린톡스 솔루션 매직 클렌징바 는, 피부 산성막은 그대로 유지하면서 노폐물만 깨끗하게 클렌징해주는 약산성 클렌저 바에요.병풀추출물을 그대로 고체화시켜놓은 것 같은 진한 녹색이 인상적인데요, 그냥 보기만 해도 병풀의 싱그러움
작성자 BY. k**** (ip:)
  • 평점 5점  

올그린톡스 솔루션 매직 클렌징바 는, 피부 산성막은 그대로 유지하면서 노폐물만 깨끗하게 클렌징해주는 약산성 클렌저 바에요.

병풀추출물을 그대로 고체화시켜놓은 것 같은 진한 녹색이 인상적인데요, 그냥 보기만 해도 병풀의 싱그러움이 가득! 느껴지는 것 같아요!

참고로, 얼굴부터 바디까지 모두 사용할 수 있고, 메이크업까지 지워주는 완벽한 세정력으로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어요!

부드러운 거품으로 얼굴 전체를 롤링하면서 클렌징을 해주는데, 풍성한 거품으로 세정도 잘되고 피부자극도 전혀없이 아주 편안했어요. 물로 헹군다음에도 피부가 당기지 않고 촉촉해서 세안 후, 피부건조로 불편했던 분들이 사용하기 좋을것 같아요!

올그린톡스 클렌징바는 여드름 유발균을 99.9% 이상 살균해준다고 해요.

그래서, 평소 트러블피부로 세안제 선택이 어려웠던 분들에게 아주 강추하고 싶어요.

가끔은 세안을 꼼꼼히 한다고 해도 왠지 개운함이 느껴지지 않을때가 있었는데, 올그린톡스 클렌징바로 세안하면 피부 모공속까지 깨끗하게 씻어낸 느낌이라 개인적으로 아주 만족하고 있어요.


2022-09-30 15:20:33 에 등록된 스마트스토어 구매평

첨부파일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스크롤-업!
스크롤-다운!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